본문 바로가기
고코치의 운동칼럼

다이어트 칼로리 계산 사이트 : Calorie Calculator (feat. 패스워드 생성)

by 🤸‍♂️ 고코치 2020. 3. 4. 댓글 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코치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도와줄 칼로리 계산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얼마나 여러분이 칼로리를 먹고 있고, 사용하고 있는지 비교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올바른 다이어트는 완벽한 칼로리 조절에서 나오는 법이죠. 그렇다면 내가 얼마나 칼로리를 섭취해야 하는가? 이를 아는게 다이어트를 위한 1번째 과제입니다. 바로 이 과제를 도와줄 사이트가 Calorie Calculator 입니다. 

 

 

Calorie Calculator 의 사이트 주소와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Calorie Calculator

Calorie Calculator The Calorie Calculator can be used to estimate the number of calories a person needs to consume each day. This calculator can also provide some simple guidelines for gaining or losing weight. Exercise: 15-30 minutes of elevated heart rat

www.calculator.net

 

 

 

1. Metric Units 을 눌러 나이(Age) / 성별 남(Male) or 여(Female) / 키(Height) / 몸무게(Weight) / 일일 활동량(Activity)를 맞게 설정합니다.

 

2. Activity 에서 자신의 활동 수준에 맞는 보기를 고릅니다. BMR 이나 Sedentary는 운동을 거의 하지 않는 수준, 그 외에는 자신의 주당 운동 횟수를 알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이 끝났다면 Calculate 버튼을 눌러줍니다.

 

3. 25세, 180cm, 65kg 의 Moderate 로 옵션을 선택하니 다음과 같이 결과가 나옵니다.

 

  • 현재 수준으로 체중을 유지하고 싶다면? 2,425 kcal
  • 1주에 0.25kg 씩 감량하고 싶다면? 2,175kcal
  • 1주에 0.5kg 씩 감량하고 싶다면? 1,925kcal
  • 1주에 1kg 씩 감량하고 싶다면? 1,425kcal

따라서 자신이 원하는 다이어트 진행속도에 맞춰 칼로리를 목표로 맞추면 되겠습니다. 이와 같이 명확한 가이드라인이 있다면 다이어트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겠죠?! 꼭 다이어트 목표가 아니더라도 한 번씩 확인해 보셔서 자신이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를 체크해 두시면 평소 식사를 관리하는 데 되실거에요 :)

 

 

 

부륵으로 Calculator.net 에 들어가시면 칼로리 계산 외에도 각종 계산기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맨 오른쪽에 Password Generator는 저도 몇 번 사용해봤는데 절대 뚫리지 않을 것 같은 비밀번호를 생성해주니깐 편리하더라구요. 이메일이나 각종 아이디의 특수문자를 포함한 비밀번호 생성이 필요하시다면 같이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Calculator.net: Free Online Calculators - Math, Fitness, Finance, Science

789+Back 456–Ans 123×M+ 0.EXP/M- ±RNDAC=MR Free Online Calculators

www.calculator.net

 

이상 고코치의 다이어트 칼로리 계산과 패스워드 생성 사이트 Calorie Calculator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