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 추천, 미국식 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by 🤸‍♂️ 고코치 2020. 3. 3. 댓글 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코치입니다. 

 

오늘은 파파존스의 수퍼 파파스 피자를 여러분께 추천드리려 포스팅 작성해 봅니다.

 

파파존스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피자, 메뉴소개, 매장안내, 할인이벤트, 가맹점 정보 안내

www.pji.co.kr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피자 브랜드라 하면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헛 정도 되겠네요. 파파존스는 이름은 익히 자주 들었지만 자주 먹어보지 못한 그런 피자 브랜드죠. 그런데 어젠 와이프 님께서 미국식 피자를 맛보고 싶다고 파파존스 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자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가장 기본 피자인 수퍼 파파스 피자를 시켜먹었습니다 :)

 

 

수퍼 파파스 맛 리뷰 

검색하다보니 어떤 리뷰에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가 좋은 점은 피자 한 조각당 페퍼로니가 하나 이상 들어 있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그렇습니다. 우선 재료와 토핑이 풍부해서 먹는 내내 풍성하고 배부른 느낌이 듭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딱 알겠죠?! 

 

그리고 정말 파파존스 피자가 미국식 피자의 맛이구나 느낀게 도우 위에 토마토 페이스트가 다른 브랜드 피자보다 많이 깔려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토마토의 그 상큼한 소스 맛이 한 입 베어 물때마다 가득 느껴집니다. 이거 먹다보니 예전에 딱 1번 먹어봤던 시카고 피자 맛도 떠오르더라구요. 시카고 피자는 토마토 페이스트를 그냥 통째로 부은 느낌이었거든요ㅋㅋ 아무튼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는 일반 브랜드 피자들보다 토마토 맛이 정말 많이 느껴저서 개인적으로 매우 좋았습니다.

 

 

또 피자에 쓰인 치즈가 매우 좋았습니다. 옛날엔 치즈 뭐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먹었는데.. 이번에 수퍼 파파스 피자를 먹으면서 관찰해보니 모짜렐라, 체다, 스트링 치즈 등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치즈는 식으면서 엄청 느끼하잖아요?! 그런데 뭔가 담백하면서 질리지 않는 치즈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직감적으로 좋은 치즈를 사용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 사이즈로 시켜서 8조각 왔는데 그 자리에서 4조각 순삭했네요ㅋㅋㅋ 아래 그림처럼 갈릭디핑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갈릭디핑 소스가 약간 묽어서 엄청 강한 맛은 아니라 심심하니 그런대로 또 맛있습니다.

 

그리고 도우에 4,000원 추가하면 치즈롤 추가할 수 있는데 꼭 추가해 드세요~ 남기는 부분없이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수퍼 파파스 사이즈 크기

다른 리뷰들을 보면 피자 크기가 R(레귤러) , L(라지) , F(패밀리) , P(파티) 사이즈로 분류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사이즈는 L 였구요, 2명이서 시켜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R 사이즈는 실물로 보지 못했지만 혼자 시켜먹기에 맞을 것 같고, 일반적인 식사량을 가진 성인이라면 2인 L 사이즈가 딱 맞을 것 같습니다. 3인이라면 F 사이즈, 4인 이라면 P 사이즈 시켜드시면 되겠습니다.

 

 

수퍼 파파스 칼로리 

파파존스 피자의 칼로리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피자 종류를 선택한 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파파존스 홈페이지 

전 이번에 L 사이즈, 치즈롤 피자였으니깐 1조각에 296kcal 였네요(!). 피자 1조각에 밥 1공기와 맘먹는 칼로리라니 사악하긴 합니다. 4조각 먹었으니깐 대략 1,200kcal 였군요. 그래서 피자먹고 운동하러 다녀왔습니다 :)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칼로리는 용서해 줍니다.

 

 

파파존스 제휴 할인 

저희는 T 멤버십 VIP가 있어서 총 가격에 30% 할인 받았습니다. 총 가격이 수퍼 파파스 피자 L 사이즈 26,500 + 치즈롤 추가 4,000 + 콜라 1.25L 2,000 원 해서 총 가격은 32,500원, 여기서 30% 할인 받아 22,750 원 나왔네요. 

 

이 외에도 파파존스 제휴할인으로는 T 멤버십 일반 15%, VIP 30%, KT 멤버과 U+ 멤버십도 일반 15%, VIP 30% 받을 수 있구요! 현대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KB 국민카드 포인트 100% 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네요. 통신사 할인만 잘 이용하셔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고코치의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 리뷰였구요, 이 글 작성하면서 냉동실에 보관해 놓은 남겨놓은 피자 1조각이 자꾸 떠올라 괴로웠네요ㅋㅋ 여러분도 정통 미국식 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파파존스 피자를 드셔보세요!! 맛있는 수퍼파파스 피자에 제휴할인까지!! 이상 고코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