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코로나 마스크 구매 정보 사이트 : 코로나마스크(coronamask.kr) - 최신 업데이트

by 🤸‍♂️ 고코치 2020. 3. 1. 댓글 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코치입니다.

 

요즘 마스크 구하기가 참 하늘의 별따기네요. 정부에서도 마스크를 구할 수 있도록 여러 조치를 한다지만 아직까지 체감되는 상황은 아니구요. 저 역시 1년 전 쯤 대량으로 구매해 놓은 마스크가 남아 있어 생명연장 하는 중입니다. 

 

3월 1일자 코로나 마스크 관련 기사 :

 

200만장 풀었지만..판매 시작 전 동난 '마스크 대기표'

[앵커] 정부가 오늘(1일)도 200만 장 넘는 '공적 마스크'를 풀었습니다. 하루 500만 장 목표에는 아직 절반도 못 미치지만 절박한 시민들은 일단 줄부터 섰습니다. 박민규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마스크 '공적 판매' 안내문이 붙은 서울의 하나로마트 매장입니다. 오후 2시부터 판매를 시작하는데요. 아직 시간이 30분 정도 남아있지만 벌써부터 매장

news.v.daum.net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으로 코로나 마스크를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 소개 하나 남겨놓습니다. 저도 눈팅용으로 즐겨보고 있고 구매는 제대로 해보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온라인으로 티켓팅이나 선착순 구매 같은 거 잘하시는 분이라면 이 사이트를 활용하셔서 코로나 마스크 구하기에 성공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 마스크 사이트 주소https://coronamask.kr/

 

😷😷😷

코로나 마스크 파는곳 모아보기

coronamask.kr

코로나 마스크, 사이트 이모티콘부터 넘 귀여운 사이트입니다.

 

코로나 마스크에선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스크의 적정 시세를 알려주고(어떻게 900원에 구매할 수 있지...)

3월 1일자, 착한 마스크 가격 기준표 (출처: 코로나 마스크 사이트)

판매 중인 마스크의 정보와 판매까지 남은 예정시간

 

그리고 판매가 완료된 마스크 사이트의 정보도 알려준답니다.

 

아무쪼록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마스크 가격과 수량을 통제하고 있으니 마스크를 구하기가 이전보다는 쉬워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고 코로나 마스크 사이트도 한 번 쯤 눈여겨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월 2일 코로나 마스크 사이트 업데이트 정보

 

코로나 마스크 사이트가 제가 소개한 곳 말고도 또 있더라구요. 여기 사이트도 유용한 것 같아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마스크 프라이스란 사이트입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https://maskprice.com/mask

 

마스크 프라이스 : 실시간 마스크, 세정제 재고 정보

코비드-19(우한폐렴, 코로나-19) 마스크 및 세정제 판매업체 정보 및 실시간 질병 현황

maskprice.com

이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마스크 재고 현황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되는 시간을 표시해주니 보기 편하네요.

 

또한 현재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의 주소와 마스크 상품명, 옵션, 가격, 재고 수량까지 목록형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비슷한 기능을 하고 있는데요, 마스크 구매하는데 두 사이트 모두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